보상업무

  • 보상청구서류안내
  • 보상내용
  • 처리결과확인

Information

  • TEL: 031-232-4343
  • Fax: 031-232-4311

Q&A


컨텐츠영역

공지사항 읽기
교육청에 통지 요청
등록인 남문식 등록일 2022.01.28 조회수 400

교육청에서 보험 팩스보내라고 연락왔네요. 갱신한지 한달이 다되가는데 빠뜨리셨나 봅니다. 

얼른 재 처리해주세요.

답변=> 공제증서는 입금 다음날 일괄로 모든 교육청에 fax 또는 메일로 발송되며 원본은 학원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.

교육청의 문자는 메일로 보내는 경우 교육청에서 확인을 못했거나 fax로 받은것을 처리하지 않아서 그럴수 있습니다.

본회로 연락(T.031-232-4343)주시면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.  감사합니다.

 

 

다시 보내 달라고 요청 글 남겼는데 연락 주면 다시 보내준다니... 말장난 하시는건가요? 거 참 일 편하게 하시네요... 

여기 한두번 가입한게 아닌데... 이런 간단한 요청사항도 무시하니 내년에는 다른데 해야겠네요.

답변==>교육청에는 입금 다음날 반드시 보내게 되어 있으나 교육청에서 확인이 안되었을경우 연락주시면 교육청에 다시보내고 저희가 연락해서 확인하겠습니다.